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혈중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엽산철분’을 출시했다.
엽산은 세포와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며, 철분은 체내 산소 운반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선보인 제너럴 밸런스 엽산철분은 급격한 성장발육이 이뤄지는 성장기 청소년부터 예비 임산부 등 엽산철분 보충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특히 합성향료 및 착색료를 일체 넣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가 인정한 활성형 엽산(메틸테트라히드로엽산글루코사민)과 생체이용률이 높은 비(非)동물성 철분인 비헴철을 함유했다. 이외에도 엽산철분의 체내 흡수를 높여줄 수 있는 건조효모 비타민B6와 비타민B12도 함께 배합됐다.
지쿱 관계자는 “엽산철분은 에너지와 혈액 생성에 탁월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수적인 영양성분으로 손꼽힌다”며, “비타민D까지 배합한 제너럴 밸런스 엽산철분과 함께 힘찬 일상생활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만성피로,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너럴 밸런스 엽산철분’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