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케어셀라 벨벳 커버 비비크림’ 및 ‘프레스티지 쿠션’ 25호를 추가 출시한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25호 제품은 진한 베이지 색상으로 어두운 피부 톤을 가진 소비자들이 한층 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을 비롯해 얼굴 윤곽 강조하는 쉐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케어셀라 벨벳 비비크림 25호는 크림 타입의 색조 화장품으로 산뜻한 발림과 높은 밀착력을 선사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식약처 인증을 거친 아데노신과 알부틴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에도 탁월하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 25호(딥 베이지)는 쫀쫀한 퍼프를 사용해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하며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용물이 마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허 받은 모찌 쿠션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랑스 유명 원료사 ‘세더마(SEDERMA)’의 특허 성분인 ‘씨티스템(CITYSTEM™)’의 주성분 쓴박하추출물과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톤을 가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개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취향을 아우를 수 있도록 끊임 없는 연구와 개발을 이어나가며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