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봄을 맞이해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100% 한우암소 육회비빔밥 △홀그레잇 타마고샌드 △속풀이 얼큰 쌀국수 3종으로 오늘부터 스쿨푸드 딜리버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 직영점에서는 오는 4일(화)부터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일부 가맹점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00% 한우암소 육회비빔밥’은 47년간 축산업을 이어온 삼호축산의 신선한 명품 한우로 만들어졌으며,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생략해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한다. 또한, ‘홀그레잇 타마고샌드’는 타마고산도의 원조인 도쿄 ‘아마노야’ 맛집의 레시피를 활용해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속풀이 얼큰 쌀국수’는 직접 끓여낸 진한 국물에 얼큰함이 더해져 속이 확 풀리는 시원한 맛을 경험해볼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스쿨푸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분들이 더욱 다양한 메뉴를 맛있게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봄맞이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봄나들이에 즐기기 좋은 홀그레잇 타마고샌드부터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육회비빔밥, 얼큰한 국물의 속풀이 얼큰 쌀국수까지 스쿨푸드 신메뉴와 함께 올봄 가족·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쿨푸드 딜리버리 직영점은 논현점, 양재점, 삼성점, 서초점, 압구정점, 방배점, 신정점, 목동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