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제주 여행 패키지 상품을 오는 23일 방송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6월 이후 오랜만에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쇼핑엔티는 앤데믹에 대한 기대감을 안고 국내 여행 상품인 ‘제주도 3박 4일 섬섬투어’ 여행 패키지를 기획하였다.
이 제주도 여행 패키지 상품은 제주도, 우도, 가파도를 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패키지는 여행사가 항공과 호텔 예약 및 관광, 식사, 이동을 모두 담당해 따로 예약하고 이동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제주도 여행 패키지는 여행 3일 동안 호텔 조식 3회와 특식 2회 제공해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며, 출발일에 따라 최저가 199,000원부터 최대 289,0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출발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7월 15일까지로 유채꽃, 청보리, 수국의 계절 등 제주 여행 성수기에도 이용할 수 있다. 출발은 서울뿐 아니라 청주, 대구, 부산 등 지방에서도 가능하다.
이번 제주도 여행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하면 3일 내 여행사에서 해피콜을 통해 일정 등을 확인 후 여행 확정 및 결제 진행을 한다. 방송을 통해 예약한 소비자에게는 유채꽃밭 기념 사진 촬영권, 오메기떡, 손소독제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쇼핑엔티의 리빙 서비스팀 이진영 팀장은 “방역 체계가 완화되고 있고 점점 일상 회복이 되면서 소비자들의 국내ᆞ외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 우선 안전한 국내 여행으로 상품 기획을 하게 되었다”며, “쇼핑엔티는 이번 제주도 여행 상품을 기점으로 여행 수요의 단계적 회복에 맞춰 해외 여행 패키지 상품 외에도 해외골프, 크루즈, 프리미엄패키지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을 기획하여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