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다가오는 설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24일까지 방송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방송 특별전은 명절 인기 품목인 육류, 과일, 건강기능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방송상품을 모바일로 구매 시 10% 할인과 10%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엔티는 명절 때마다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인 육류, 과일 등을 단독으로 준비해서 방송한다. 단독 방송 제품으로는 이종임 요리연구가의 ‘맛난 토시살 양념구이(300g) 11팩’, 하이크린 청송 ‘껍질째 먹는 세척사과(3kg) 2박스’, ‘실속사과(4kg) 2박스’, 그리고 건강식품 단독 구성으로 비타민명가 솔가의 ‘소버스 멀티비타민 메가바이탈 오메가플러스(270포) 9개월분’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쇼핑엔티는 ‘구본길 요리 대가의 ‘양념 LA갈비(450g) 7팩’, 이종임 요리연구가의 ‘맛난 소갈비찜(800g) 7팩’, 김나운의 ‘손질 새우(140g) 300미’ 김하진의 ‘제주 참굴비 대장대 60미’ 등 상차림을 푸짐하게 해주는 제품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건강식품은 비타민명가 솔가 제품뿐 아니라 김오곤 원장의 ‘백두대간 칡즙(112포) 4개월분’, ‘홍삼으로 에너지타임 (180포) 6개월분’ 등 선물용으로 제격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쇼핑엔티 모바일 앱의 설 테마관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상차림과 선물 준비를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약 3천개의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며, 방송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구매 시 10% 무제한 할인쿠폰과 10% 추가 적립금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23일까지 매일 설 특가 상품을 오전 10시에 오픈하여 24시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3천원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쇼핑엔티 식품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고향 방문 및 가족 모임이 어렵겠지만 이번 특별전을 통해 따뜻한 설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품질 좋은 상품을 구성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