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한 권의 책과 함께 도미노피자의 50% 할인 혜택까지 즐겨보세요.
최근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 소식에 한강 작가를 비롯한 국내 작가들의 작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독서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막바지 가을을 한 권의 책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독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독서데이’는, 오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사흘동안 진행된다. 이번 ‘독서데이’는 도미노피자의 온라인(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채널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L)와 콜라1.25L를 포장 주문 후 책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독서데이’ 프로모션은 주문 후 책의 종류나 형태 상관없이 책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해 인증하면 ID당 1회에 한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마이키친 및 하프앤하프와 하프앤하프 시그니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 소식 이후 수상 작가의 작품을 비롯해 독서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독서데이’를 통해 책도 읽고 맛있는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와 함께 몸과 마음도 모두 풍성해지는 주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