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 무료 영화 제공 및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역사 속 사건을 기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으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오는 7월 1일까지 전쟁과 역사를 소재로 한 국내외 인기 영화를 무료 혹은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먼저, 1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전쟁영화와 특선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17일부터는 핵 전쟁을 다룬 프랑스 영화 <울프 콜>을, 24일부터는 한국 전쟁과 독립군들의 무장 항쟁을 소재로 한 <서부전선>, <고지전>, <봉오동 전투>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특선영화로는 <암수살인>, <모비딕>, <마약왕>을 17일부터 25일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영화 팬들 사이에서 ‘놓치면 아쉬운 한국 영화’로 불리는 대작으로 구성돼, 국내 영화계에서 화제를 모았던 작품들을 다시 한 번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한국사를 비롯한 역사 및 전쟁 소재의 영화 3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6월 18일부터 7월 1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 ‘2021 6월 호국 보훈의 달 할인 영화관’에서 <1987>, <국제시장>, <스윙키즈>, <실미도>, <연평해전>, <오빠생각>, <아일라> 등 국내외 다양한 영화들을 3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6월은 현충일과 6.25 전쟁일이 있는 호국보훈의 달인만큼 한국의 영웅들과 역사적 사건들을 기억하는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처절하고 가슴 뭉클한 영화부터 유쾌하고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영화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며 호국보훈의 달의 의미를 되짚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무료영화 및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