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담은 신비아파트 뮤지컬이 온라인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 온택트 공연을 선보인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가은’이 깊은 잠에 빠지고, 별빛 초등학교 친구들이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생기자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친구들과의 우정을 주제로 한 감동적인 스토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지옥의 롤러코스터, 귀신 범선, 악몽 보트 등 공포의 비명동산을 배경으로 한 각종 놀이기구들이 화려한 홀로그램 효과로 구현돼 박진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온택트 공연은 10월 29일(금) 저녁 8시 네이버TV 공연 라이브를 통해 유료로 중계되며, 시청권은 네이버TV 후원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시청권은 11,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굿즈와 함께 구성된 ▲입체퍼즐 패키지와 ▲에코백 패키지는 각각 22,000원과 2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소중한 일상, 소중한 문화 티켓’(이하 ‘소소티켓’) 할인권 사용이 가능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소소티켓’은 침체된 공연예술시장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준비한 공연예술 관람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네이버TV 후원페이지에서 ‘소소티켓’ 할인권을 신청하면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권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한 ID와 전화번호 당 각 차수 별 1회씩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26일까지 ‘신비아파트 할로윈 D.I.Y. 가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니무비 공식 블로그에서 ‘할로윈 가면’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 직접 만든 후,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2021신비할로윈온택트, #신비할로윈가면, #신비온택트뮤지컬, #신비아파트뮤지컬)와 함께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10명)과 입체퍼즐 패키지(2명), 에코백 패키지(2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7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민지혜 공연전시사업팀장은 “집에서 할로윈을 보내게 돼 아쉬움이 많을 어린이들에게 큰 기쁨과 재미를 선물하고자 할로윈 맞이 온택트 뮤지컬을 준비했다”며, “신비아파트 뮤지컬을 감상하고 재미있는 놀이도 함께 하면서 자녀들과 더욱 특별한 할로윈을 보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