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이 누적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조아서 구독중’은 무명 먹방 크리에이터 ‘조아서’(윤혜림 분)와 초보 댄스 크리에이터 ‘리아’(김리원 분)가 MCN 회사인 모래컴퍼니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본격 크리에이터 성장 드라마이다. 청소년들이 겪을 법한 고민과 감정을 리얼하면서도 유쾌한 스토리로 풀어내 10대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공감과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방영된 6화에서는 절친인 아서(윤혜림 분)와 리아(김리원 분)가 거듭되는 오해로 인해 갈등이 깊어지는 내용이 그려졌다. 뒤이어 공개된 7화 예고편에서는 의도적으로 리아 곁을 맴돌던 크리에이터 시아(윤하영 분)로 인해 예상치 못한 곤경에 처하는 리아의 모습까지 예고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6화의 경우 인기 아이돌 ‘버스터즈’의 멤버 ‘채연’이 깜짝 등장해 10대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EBS ‘보니하니’의 MC로도 활약 중인 채연은 ‘조아서 구독중’에서 남주인공 강헌(재찬 분)의 전 여자친구이자 인기 크리에이터 ‘퀸헤라’ 역으로 변신해 톡톡 튀는 연기를 선보이며 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둘도 없는 ‘베프 케미’를 자랑하던 아서와 리아의 극에 달한 갈등부터 강헌의 전 여자친구 헤라(채연 분)의 등장까지 금일 방송되는 7화에서는 과연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0대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인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를 비롯해 신예 투니스타 윤혜원과 김리원, 아이돌 그룹 ‘동키즈’ 멤버 문익, 재찬과 ‘버스터즈’ 멤버 채연 등이 출연해 주목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저녁 5시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에서 선공개 되며 같은 날 오후 9시에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