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투니버스는 신규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를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1월 17일 첫 방영을 시작하는 투니버스의 신규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실사 외전 웹드라마 <기억, 하리> 세계관을 기반으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고등학생이 된 주인공 ‘구하리’가 카페 ‘레드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맞닥뜨리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10대들의 알콩달콩한 연애 이야기를 한데 담은 호러 로맨스 드라마다.
특히 <기억, 하리>에서 ‘구하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 박지예가 이번에도 다시 한번 여주인공 ‘구하리’ 역을 맡았다. 전작에서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과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연애공식 구하리>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영을 앞두고 신비아파트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도 화제가 되고 있다. 카페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주인공 ‘구하리’(박지예 분)의 색다른 모습이 기대감을 모으는 한편, 영상 말미 의문의 인물이 등장해 분위기가 반전되며 오싹한 분위기가 예고돼 첫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애공식 구하리>는 총 12부작으로 오는 1월 17일 첫 방영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투니버스 채널에서는 저녁 9시에 방송된다.
한편,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 스토리를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색다른 방법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2월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가 선보인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고스트 시그널(GHOST SIGNAL)’에서는 유저가 직접 주인공 ‘구하리’가 되어 카페 ‘레드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다양한 상황에서 주어지는 선택지를 골라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수 있다.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