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다섯 번째 시즌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가 드디어 다음 주 첫 방송을 선보인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가 오는 3월 30일 (목)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는 이상한 전염병이 퍼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하리와 친구들의 모습을 시작으로 일상을 지배해버린 새로운 귀신들의 오싹한 등장이 담겨 눈길을 끈다. 정체불명의 악당이 뿜어내는 붉은 기운은 세상이 심상치 않은 위기에 빠졌음을 암시한다. 뿐만 아니라 하늘 도깨비 ‘주비’의 새로운 활약, 새로운 고스트볼의 등장 등도 짐작해볼 수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어제 저녁 공개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오프닝 OST ‘Got You’도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돌 그룹 ‘케플러(Kep1er)’가 가창했으며, 짙은 어둠 속, 밀려오는 시련을 뚫고 힘을 다해 달린다는 신비아파트 주인공들의 결연한 의지가 담긴 가사와 빠른 템포의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에피소드들에 대한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한다.
첫 방송을 기다리며 다채롭고 재밌는 유튜브 콘텐츠들을 먼저 만나볼 수도 있다. 해피팸, 홍팸, 백앤아, 버섯도리 등 총 4팀의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첫 방송 전까지 신비아파트 앰배서더로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를 주제로 각양각색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각기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더해 투니버스는 3월 30일 (목) 저녁 6시부터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를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극장 개봉 이후 TV 최초 방영이며, 극장 특유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작품인 만큼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반가운 볼거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는 3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