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에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까지.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이글레어를 수입 유통하는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이하 비이엑스 스피리츠, BEX Spirits Korea)는 이글레어 골프공 패키지를 GS리테일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GS리테일에서 단독 출시되는 ‘이글레어 골프공 패키지’는 이글레어 10년 750ml에 테일러메이드 3pcs 골프공 3구와 이글레어 볼 마커 그리고 이글레어 전용 실버림 언더락 잔으로 구성해 총 3,000개만 한정수량으로 제작해 10만 9천 원에 판매된다.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이글레어’는 최소 10년 이상 긴 숙성 기간을 거쳐 마스터 디스틸러의 선택을 받은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졌으며, 이글레어만의 독창적인 풍미와 맛을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고급 배럴만 엄선해 만들어진다.
이번 ‘이글레어 골프공 패키지’로 구성된 이글레어 10년은 미국 내에서도 최상위급 버번 위스키 중 하나로 손 꼽히는 제품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독수리를 라벨에 넣었으며, 기존 일반적인 버번 위스키와 달리 부드럽고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특히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와 수요에 비해 한정적으로 생산해 국내에서는 극히 소량만 수입돼 5성급 호텔 및 몰트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GS리테일 단독으로 3천개만 한정으로 만들어진 만큼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인 이글레어 10년도 즐기시고 골프공 패키지까지 구매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구매효과를 누리실 수 있다”며 “앞으로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는 이글레어를 비롯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의 시장 확장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이글레어는 샌프란시스코 월드 스피릿 대회(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에서는 2022 더블 골드 메달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가장 권위있는 증류주 대회인 세계 스피릿 챌린지 2023(International Spirits Challenge)에서 골드메달을 수상하는 등 명성과 제품인지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