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진행한 ‘숏폼 챌린지’가 누적조회수 800만회에 육박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도미노피자의 ‘숏폼 챌린지’는 지난 1월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출시를 앞두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숏폼 업로드가 가능한 채널 소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던 이벤트로 일반 고객뿐 아니라 먹방에서부터 운동, 댄스, 슬라임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들도 참여해 진행됐다. 특히 참가자들은 각자의 장점 및 채널 특성에 맞춰 ‘해피 데일리 피자’를 재해석한 영상을 업로드해 신선하고 독특한 재미로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실제로 이번 숏폼 챌린지의 누적 조회수는 지난 4월 1일 기준 참여자들의 모든 게시물의 조회수 합이 800만회에 육박했으며, 단일 게시물 최고 조회수는 약 170만회에 달했다.
한편 도미노피자가 지난 2월 출시한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은 이러한 숏폼 챌린지의 인기와 더불어 높은 가성비, 이색적인 토핑으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맥콘 베이컨’과 ‘클래식 리코타’ 등 클래식한 토핑을 자랑하는 메뉴가 가장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숏폼챌린지에 참여해주시고, 즐겨 주신 모든 참가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함께 해피 데일리 피자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