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활용한 하프앤하프 피자 4종을 오는 29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월 가성비와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활용한 하프앤하프 피자 4종(맥콘 베이컨 + 클래식 리코타 피자, 클래식 리코타 + 소시지 맥스 피자, 맥콘 베이컨 + 마라 불고기 피자, 소시지 맥스 + 맵퍼로니 피자)을 29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포장주문 시 15,900원(맥콘 베이컨 + 클래식 리코타 피자), 16,400원(클래식 리코타 + 소시지 맥스 피자, 맥콘 베이컨 + 마라 불고기 피자), 16,900원(소시지 맥스 + 맵퍼로니 피자)으로 구성해 가성비를 높였다. 지난 2월에 출시된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은 클래식한 맛과 마라 등 이색적인 토핑을 활용해 먹는 즐거움과 함께 포장 주문시 15,900원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를 모두 갖추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맛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29일부터 해피 데일리 피자를 활용한 하프앤하프 4종을 출시한다”며 “높은 가성비와 함께 가족, 친구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만큼 이번 해피 데일리 피자 하프앤하프 4종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