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마라 맛 떡볶이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마라 맛 떡볶이 신메뉴 2종은 ‘마라 떡볶이’와 ‘마라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로 마라 맛을 즐기는 MZ세대는 물론이고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마라떡볶이’는 스쿨푸드만의 특제 마라 양념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떡과 어묵에 쫄깃한 납작당면은 물론 마라 요리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재료 푸주와 분모자를 더해 풍부한 식감을 더했으며, 매콤하면서도 얼얼해 중독적인 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출시된 신메뉴 ‘마라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스쿨푸드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마라와 로제소스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마라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소스가 잘 묻어나는 넓고 납작한 형태의 페투치네면을 사용해 입안 가득 풍성한 소스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쫄깃한 떡과 베이컨, 양송이 등 다채로운 재료로 입맛을 돋운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스쿨푸드 딜리버리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마라 맛 제품의 인기와 수요 증가로 스쿨푸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떡볶이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마라 맛과 떡볶이를 좋아하는 고객분들께서는 가족 친구분들과 함께 이번 신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