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자사 주문 전용 앱을 출시하고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쿨푸드는 코로나19로 급증한 배달 수요에 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문 전용 앱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쿨푸드 자사 앱’은 기존의 여러 배달 플랫폼에서 가능했던 주문을 전용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해당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스쿨푸드 자사 앱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앱 화면 구성에 주목했다. 배달 가능 매장이 메인 화면에 노출돼 본인과 가장 가까운 매장으로 즉시 주문이 가능하고, 스쿨푸드 전국 매장 판매 기준으로 인기 메뉴 순위를 제공해 다양한 음식을 취급하는 스쿨푸드의 메뉴 선택 시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앱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선착순 2,022명에게 2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 적용 시 스쿨푸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 자사 앱은 여러 배달 플랫폼에 분산됐던 고객 구매 데이터를 확보해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고 향후 메뉴 개발에 활용할 예정이다. 특히, 스쿨푸드 가맹점이 배달 플랫폼에 지급했던 수수료 부담을 줄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스쿨푸드 자사 앱은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라며 “앞으로도 자사 앱을 통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쿨푸드 자사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