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 제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석근)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에 쌓인 각질 및 노폐물 제거를 돕는 파우더 타입의 효소 클렌저 ‘케어셀라 엔자임 버블 클렌징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버블팩과 클렌징폼이 더해진 신개념 클렌징 마스크로 별도의 클렌징 기기나 도구 없이 마른 피부에 내용물을 부드럽게 펴 바르면 도톰하게 거품이 올라와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시키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사용법도 간단하다. 내용물 도포 1~2분 후, 손에 물을 묻혀 바르면 더욱 풍성해지는 버블로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내 이중·삼중 세안 없이 블랙헤드 관리와 매끈한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케어셀라 엔자임 버블 클렌징 마스크’는 자연 유래 성분 세정제인 파파야 열매에서 획득한 단백질분해효소 ‘파파인’과 파인애플 열매에서 얻어진 ‘브로멜라인’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특히,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 노화 관리에 도움을 주는 포도씨오일 성분으로 꼼꼼한 안티에이징 관리를 도와 겨울철 건조한 피부로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사춘기 이후 연령대부터 사용 가능하다”라며“건조한 겨울철 자극 없이 부드러운 약산성 클렌징으로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의 신제품 ‘케어셀라 엔자임 버블 클렌징 마스크’는 오늘부터 지쿱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