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설 명절을 맞이해 ‘지쿱 임실엉겅퀴 자간보’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쿱의 ‘임실엉겅퀴 자간보’ 이벤트는 간 건강에 좋은 ‘임실엉겅퀴 자간보’(100ml×30포)’ 1박스를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임실엉겅퀴로 만든 ‘엉겅퀴티백차(1g×20개입)’ 2팩을 증정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지쿱 ‘임실엉겅퀴 자간보(紫肝保)’는 전라북도 임실군에서 채취한 무농약 엉겅퀴 86%를 원재료로 만들었으며, 간을 본래의 건강한 자주빛 색으로 보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임실엉겅퀴 자간보(紫肝保)’에는 간 건강을 비롯해 혈행 개선과 항산화, 콜레스테롤 억제에 탁월한 ‘엉겅퀴’ 약초를 사용했으며, 엉겅퀴 외에도 울금과 백출, 개똥쑥, 민들레 등 다양한 전통 약재들과 천연물질인 자몽종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평소 술을 가까이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지쿱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명절에 가족들과의 만남 대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 간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임실엉겅퀴 자간보’ 선물에 ‘엉겅퀴티백차’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설맞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층 더 풍성하고 건강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현대인들의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임실엉겅퀴 자간보(紫肝保)’를 포함한 다양한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