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 대회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이번 후원사 참여를 기념해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 증정 행사는 9일부터 시작하는 ‘떡볶이 위크’ 기간 중 11일과 13일 양일간 이뤄지며, 배달의민족 분식 카테고리에서 스쿨푸드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이번 할인 쿠폰 제공 기간 중 떡볶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높은 ‘매운맛 길거리표 떡볶이’와 ‘국물이 넉넉한 쟁반국떡’ 그리고 까르보나라 파스타에 떡볶이를 접목한 다섯 종류의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메뉴 등이 마니아를 비롯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년 대비 50%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며 스쿨푸드의 대표 인기 메뉴로 자리 잡은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판매도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삼양식품과의 협업을 통해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와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신메뉴를 선보여, 출시 3주 만에 1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양열 에스에프이노베이션 대표는 “떡볶이 애호가들의 축제인 ‘배달의민족 떡볶이 마스터즈’에 국내 대표 떡볶이 브랜드로 2년 연속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스쿨푸드의 특색 있는 떡볶이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는 ‘스쿨푸드’는 최근 배달 전문 브랜드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사업을 확장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국내 배달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우수한 메뉴 개발력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가맹점의 높은 평균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은 전면 비대면 방식으로 ‘떡볶이의 날’인 11월 11일 저녁 7시부터 실시간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