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의 ‘면’ 메뉴가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스쿨푸드의 여름 인기 메뉴인 ‘듬뿍야채쫄쫄면‘이 한 달간 약 3만 건의 주문량을 기록했다. 무덥고 입맛 없는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간편한 면 메뉴의 인기가 높은 것. ‘듬뿍야채쫄쫄면‘은 콩나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가 식감이 좋고 매콤 새콤한 양념이 입맛을 돋게 해주는 메뉴로, 스쿨푸드 여름 ‘면’ 메뉴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뒤이어 시원한 특제 육수에 맛있게 익은 신김치와 특허받은 스쿨푸드 비법 장아찌가 함께 올려진 ‘신김치말이국시‘, 매콤한 양념장으로 맛을 내 스트레스까지 풀리는 듯한 맛이 특징인 비빔 냉면 ‘매니아 냉면‘ 등이 여름 매출 효자 메뉴로 자리매김 중이다.
한편, 스쿨푸드는 배달 전문 브랜드로 대표 메뉴인 분식뿐 아니라 면, 밥, 찜,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여름철에는 시원한 면 메뉴를 선보여 지속되는 불볕더위에 입맛 없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고 있다.
에스에프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유독 길었던 장마와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주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19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면과 육수가 최대한 불지 않고 시원한 상태로 배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쿨푸드는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으며, 최근 배달 전문 브랜드 ‘스쿨푸드 딜리버리’로 사업을 확장하며 성장하고 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는 국내 배달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우수한 메뉴 개발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경쟁력은 가맹점의 높은 평균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