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신규 모바일 게임 <고스트워: 캐주얼 배틀 아레나>(이하 ‘고스트워’)의 사전예약자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7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고스트워>는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이다. ‘테일즈런너’ 개발사인 ‘라온 엔터테인먼트’의 참여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오는 7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 게임 유저 대다수가 열광하는 실시간 PvP 방식에, 60종에 달하는 고스트 캐릭터들을 조합해 만든 나만의 ‘고스트 덱’으로 무궁무진하고 짜릿한 전략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고스트워> 세계관을 보여주는 숏애니메이션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고스트워> 공식 온라인 카페에는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봐서 게임도 기대된다’, ‘그래픽, 캐릭터, 세계관과 스토리 하나하나 전부 기대해볼 만하네요‘, ‘가족들과 오붓하게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이 나와서 너무 좋네요’ 등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남녀노소 유저들의 많은 기대평이 달리는 중이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고스트워>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예약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사전예약자 25만 명 달성 시 지급하는 ‘베이직 코인 캡슐’ 1개가 인게임 보상 아이템으로 추가된 상태다. 사전예약은 별도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유료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 한해 별도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태블릿PC,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