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노화로 저하된 인지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너럴 밸런스 데커신’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너럴 밸런스 데커신’은 국내산 참당귀추출분말의 유효 성분인 ‘데커신(Decursin)’을 주원료로 활용한 제품이다. 데커신은 쿠마린 계통인 데커시놀 안젤레이트 성분으로 기억력 개선과 인지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원료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제너럴 밸런스 데커신’은 과도한 업무로 두뇌 사용이 많은 직장인들과 노화로 인한 기억력 감퇴와 인지 건강을 우려하는 중장년층,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이번 신제품은 기억력 개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성분이 함유된 지쿱의 CK 밸런스와 함께 복용 시 더욱 효율적인 건강 관리를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데커신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평소 두뇌 활동이 많은 현대 사회인들부터 노화로 인한 기억력 쇠퇴를 우려하는 중장년층들까지 폭넓은 연령대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건기식”이라며, “엄선된 국내산 참당귀추출분말을 활용한 제너럴 밸런스 데커신으로 뇌 건강 지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만성피로,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너럴 밸런스 데커신’은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