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세계에서도 인기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바들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다음 달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D홀에서 열리는 2022 서울바앤스피릿쇼(이하, 서울바쇼)는 대한민국 최정상급 바(BAR)들이 참가하는 ‘더인피니티바’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인피니티 바에는 지난 5월에 발표한 ‘아시아 50 베스트 바’에 선정된 책장 속 숨겨진 밀실의 이야기를 품고 있는 ‘르챔버’, 벽에서 시원한 기포가 끊임없이 올라오는 탄산바, 지속가능한 파인 드링킹과 제로 웨이스트를 모방하는 제스트, 전통시장의 상생과 공생을 목적으로 건강원 콘셉트에 적합한 신개념 음료를 선보이는 장생건강원, 1960’s 스페이스 에이지 시대를 배경으로 가구, 음악, 향, 술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빌라레코드 등 매력적인 바들이 참가해 관람객을 맞이한다.
이외에도 지난해 참석해 관람객들에게 인기와 관심을 받았던 푸시풋살룬, 코블러를 포함해 키퍼스, 화이트바, 스틸, 제라늄, 에스테반, 바스왈로, 미스터칠드런, 문리버, 머스크와 대구의 도파민, 부산의 퍼지네이블 등 대한민국 대표 바들이 참석해 각 바의 특성과 개성을 내세워 관람객들을 위한 시그니처 칵테일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티니티바를 이용하는 관람객들은 평소 좋아하는 바와 바텐더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바를 경험하며 해당 바에서만 맛볼 수 있던 시그니처 칵테일을 잔당 1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바쇼 관계자는 “대한민국은 물론이고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국내 대표 바들이 참가해 여러 부대 행사와 함께 관람객들의 눈과 입이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며 “변화되는 주류시장과 트렌드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주류와 바 문화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최고의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스키, 럼, 진, 보드카 등을 비롯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별한 바를 비롯해 홈바 용품 그리고 주류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서울바쇼는 다음 달 15일(목)부터 17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COEX) 3층 D홀에서 오전 11시 오픈해 저녁 7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바앤스피릿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