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2023년 첫 창업설명회가 열린다.
최상의 세탁 솔루션 IT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가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 워시엔조이의 프리미엄 창업설명회를 오는 7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경기도 성남 판교 코리아런드리 본사에서 진행되며, 창업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워시엔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서경노 대표이사의 ‘세탁사업의 미래비전’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생활밀착형 사업으로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운영 및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여 소비자를 생각하는 기업으로 셀프 세탁소 시장을 선도하는 노하우 등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코리아런드리만의 무인 셀프 세탁소의 20년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자자금 회수와 지역특화 마케팅 서비스 그리고 창업 3년이내 손실 발생 시 손실금액을 전액 보증해주는 안심창업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창업설명회 참석자를 비롯해 오는 1월 31일까지 신규계약을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계묘년 신년 프로모션으로 세탁기 1대를 사면 건조기 1대를 무료로 증정해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셀프 무인 세탁소인 워시엔조이는 자체 개발한 국내 최초 빨래방 전용 간편결제 앱 플랫폼인 ‘워시엔페이’ 사용으로 고객은 물론이고 운영자들에게도 운영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최소 투자비용으로 창업자의 예산 및 상황과 여건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운영이 가능할 수 있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2023년 첫 창업설명회인 만큼 창업자들에게 2023년 더욱 심화될 경제적 양극화와 고금리, 고물가, 고임금 시대를 맞아 전문적인 창업 지식과 노하우를 전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상의 런드리 솔루션 IT전문기업인 코리아런드리는 차별화된 세탁 및 관련 장비 공급, 운영, 수익 창출을 기반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ESG 웻클리닝 전문 세탁소인 ‘스웨덴런드리’와 함께 국내 최초 IOT기반 무인 셀프 세탁소인 `워시엔조이` 870여개 매장 및 친환경 런드리 멀티플렉스 `어반런드렛`과 세탁소 및 빨래방 전용 핀테크 어플리케이션 `워시앤페이` 등을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