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세탁 솔루션 IT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가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 워시엔조이와 워시엔조이 블랙의 프리미엄 창업설명회를 10일 경기도 성남 판교 코리아 런드리 본사서 개최한다.
이번 워시엔조이 프리미엄 창업 설명회는 오는 10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셀프 무인 세탁소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 및 기존 다른 분야의 창업자들을 위해 진행되며 창업 설명회 참가는 워시엔조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워시엔조이의 프리미엄 창업설명회는 서경노 대표이사의 ‘세탁사업의 미래비전’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장점과 치열해지는 셀프 세탁소 시장에서 효율적인 운영 노하우 등을 공개한다.
특히 예비창업자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창업의 선택 요소인 수익과 운영에 대한 워시엔조이만의 특장점과 함께 2023년에 선보일 워시엔조이 블랙 상품에 대한 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11월 30일 화성병점에 1호점을 오픈한 코리아런드리의 워시엔조이 블랙은 강력한 내구성과 대용량 세탁을 자랑하는 삼성 세탁기와 건조기로구성 되었으며, 셀프 무인 세탁소 업계 최초로 개발한 자체 간편결제 앱 플랫폼인 워시앤페이 전용매장으로 동전이나 지폐 없이 이용 할 수 있다.
워시엔조이 블랙은 창업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창업모델 포트폴리오를 제시하며 지난달 공개 3일만에 상담예약만 800건을 돌파하며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코리아런드리만의 무인 셀프 세탁소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랙 창업과 관련해 투자자금 회수와 지역특화 마케팅 서비스와 함께 창업 3년이내 손실 발생 시 손실금액을 전액 보증해주는 안심창업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는 “올해 마지막 창업 설명회에서는 지난 11월30일에 선보인 워시엔조이 블랙 상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멀티잡으로도 운영 가능할 수 있는 무인 24시간 365일 운영노하우와 IT시스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며 “2023년 경제불황에 대한 걱정으로 창업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런드리는 차별화된 세탁 및 관련 장비 공급, 운영, 수익 창출 등에 대한 최상의 런드리 솔루션 IT전문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웻클리닝 전문 세탁소인 ‘스웨덴런드리’와 함께 국내 최초 IOT기반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 870여개 매장 및 친환경 런드리 멀티플렉스 `어반런드렛`과 세탁소 및 빨래방 전용 핀테크 어플리케이션 `워시앤페이` 등을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