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케어셀라 ‘CK미스트’와 ‘프레스티지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케어셀라 CK 미스트’는 98% 인삼 추출물이 함유된 안개 분사형 미스트로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98% 인삼 추출물에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데 중요한 사포닌 성분과 피부결을 정돈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각종 아미노산이 함유돼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함께 출시된 ‘프레스티지 크림’은 피부 내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시키는 리포좀(Liposome) 기술을 활용한 프리미엄 영양크림으로 병풀잎수를 베이스로 제조해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효과를 더했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유기 전해질 ‘풀빅산(Fulvic Acid)’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분의 효율과 흡수율을 높여주고 각질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지쿱 관계자는 “피부가 예민해지는 겨울 시즌에 맞춰 피부 자극 최소화와 보습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제품들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겨울철 칼바람과 실내 히터로부터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쿱의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CareCella)는 ‘낫게하다’는 의미의 ‘Care’와 ‘세포’를 의미라는 라틴어 ‘Cella’의 합성어로, 이번 신제품 2종은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