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비오틴’을 출시했다.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비오틴’은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을 거친 자연 유래 건조효모인 비오틴(Biotin)을 사용했다. 비오틴(Biotin)은 비타민 B군 중 하나로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3대 영양소(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에너지 생성을 돕는 성분이다. 

이외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풍성하고 볼륨 있는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맥주 효모와 블랙푸드 3, 어성초, 울금, 마카, 귀리식이섬유 등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소를 한층 더 높이는데 탁월하다. 이번 제품은 이전 자사 비오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지쿱의 케어셀라 나디모 라인의 두피 케어 제품과 함께 이용 시 풍성함을 더욱 오래 지속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스트레스가 심한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인 비오틴은 신체 기능을 조절해 활력 있는 일상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어 관련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미국 유기농 원료 인증을 거친 자연 유래 효모인 비오틴으로 활력 넘치는 하루를 준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만성피로,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너럴 밸런스 비오틴’은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