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셀프 뷰티족을 위한 젤 네일 스티커 ‘엔 스타일리스트(N Stylist)’ 1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엔 스타일리스트’는 쉽고 빠르게 떼어 붙이는 셀프 네일 스티커로 높은 편리성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은은한 파스텔 톤부터 세련되고 선명한 색감의 디자인으로 다채롭게 제작돼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기계로 찍어내는 인쇄 방식과 달리 사람의 손을 거친 실크 스크린 방식으로 제조돼, 탑 코트 없이도 매끄럽고 광택 있는 네일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깔끔한 손톱 표면과 큐티클 정리를 위한 네일 파일과 버퍼, 우든 스틱 등 각종 도구들도 함께 구성돼 셀프 네일이 처음인 소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은 꾸준한 셀프 네일족의 증가 추세에 따라 시즌별 디자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지쿱 관계자는 “셀프 네일족의 증가 추세에 맞춰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젤 네일 스티커 15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시즌별 특색을 갖춘 디자인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지쿱의 엔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쿱(GCOOP)은 일상생활 속에서 효율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엔 스타일리스트’는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