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지쿱 순면 슬림 플러스 오버나이트’를 출시했다.
지쿱의 ‘지쿱 순면 슬림 플러스 오버나이트’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와 부드러운 안심 쿠션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순면 생리대이다.
제품에 사용된 유기농 순면 시트커버는 국제 인증기구인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로부터 OCS (Organic Contents Standard) 인증을 획득했다. OCS 는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소재만이 획득할 수 있는 국제 유기농 인증이다.
‘지쿱 순면’ 생리대는 부드러운 안심 쿠션으로 더욱 편하고 깨끗하며, 특수 설계된 2중 에어레이드로 빠르게 흡수하고 역샘을 방지한다. 날개 부분도 100% 유기농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제품은 알루미늄 파우치 패킹과 3면 실링 처리로 안전하게 2중 포장되어 외부로부터의 먼지, 벌레 등의 외부 오염물을 차단해 안전하게 휴대하기 좋다.
지쿱 관계자는 “지쿱 순면 제품은 형광중백제, 인공색소, 산 또는 알칼리, 포름알데히드에 대한 식약처 고시 안정성도 검사 받아 여성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지쿱의 제품을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기농 순면 생리대 ‘지쿱 순면’은 플러스 롱팬티라이너, 울트라 슬림 플러스 중형과 대형, 슬림 플러스 오버나이트로 총4종이며 지쿱 공식 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