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남성용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은 남성들의 피부 트러블과 반복되는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 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120ml 용량의 올인원으로 출시돼 사용하는데 간편함을 더했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가벼운 사용감에 다마스크장미꽃에서 채취한 식물성 오일로 은은한 향이 특징인 제품이다. 전 성분이 EWG 그린등급(0-2)인 원료를 사용했으며 국내 피부자극 테스트와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지난 2016년에 열린 퍼스널케어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메틱(In-Cosmetics) 아시아 2016’ 베스트 성분상에서 금상을 획득한 아쿠아타이드5000(AQUATIDE5000)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백미꽃 추출물로 배합해 특허 출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더마클레라(DERMA-CLERA)와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오스 등의 성분도 들어있어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지쿱 관계자는 “올인원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은 지쿱에서 남성을 위해 처음 출시하는 제품으로, 기대가 크다. 이젠 남성 화장품도 자극이 적고 마일드하며 간편함까지 모두 갖춰야 하는 때”라며 “앞으로도 남성용 기능성 화장품의 지속적인 투자와 개발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옴므 크림은 오늘(25)부터 지쿱 공식 쇼핑몰(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