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찝찝한 여름철 위생 관리를 위한 ‘케어셀라 W 여성 청결제’를 새롭게 선보인다.
‘케어셀라 W 여성 청결제’는 약산성으로 개발돼 Y존의 산도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을 위해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 베이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민감하고 연약한 Y존 피부의 특성을 고려해 녹차추출물과 천궁뿌리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물 11종을 함유했다.
이번 신제품은 우유에서 유래한 자연 보습 인자인 락틱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줄 수 있다. 또한 여름철 불쾌한 냄새를 완화하고자 다마스크장미꽃오일로 부향해 한층 더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여름철이 되면 더욱 예민해지는 여성 Y존 청결 관리를 위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자연 유래 식물성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된 케어셀라 W 여성 청결제로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철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쿱의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CareCella)는 ‘낫게 하다’는 의미의 ‘Care’와 ‘세포’를 의미라는 라틴어 ‘Cella’의 합성어다. 이번 신제품 ‘케어셀라 W 여성 청결제’는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