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 제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의 건강기능식품 씨케이 밸런스 파워 외 6종이 글로벌 안티 도핑 제품 인증을 받았다.
지쿱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인 ‘씨케이 밸런스 파워’와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을 포함한 총 7개의 브랜드가 국제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소 LGC의 안티 도핑 테스트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를 통과해 안티 도핑 인증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인증 받은 씨케이 밸런스 파워와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은 원재료 수급과 생산 및 제조 설비에 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포함해 모든 공정 과정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아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스포츠 선수들도 도핑 이슈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씨케이 밸런스 파워’는 지쿱의 모회사인 제너럴바이오가 자체 개발한 생물 전환 기술 ‘MEBT’를 적용해 6년근 인삼의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성분인 컴파운드 K와 Y로 체내 흡수율을 높여 피로회복 및 면역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인지능력향상,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줘 중장년층, 집중력이 필요한 청소년 등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지쿱 씨케이 밸런스 파워 외 6종이 인증 받은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는 세계적인 권위의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소 LGC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세계반도핑기구(WADA)가 지정한 금지 약물과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만 안티 도핑 제품 인증을 받을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씨케이 밸런스 파워를 포함 총 7개 제품이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지쿱의 제품력과 안전성을 국제적으로 검증을 받은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쿱은 고객들에게 신뢰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안전과 우수성의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씨케이 밸런스 파워를 포함한 총 7종은 지쿱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