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공식 쇼핑몰과 쇼핑 중개 플랫폼 ‘지페스타’를 하나로 합친 통합몰을 오픈했다.
지쿱은 이번 통합몰을 통해 지쿱 회원들이 지쿱과 지페스타의 다양한 제품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지쿱 회원들은 이번 통합 쇼핑몰에서 지쿱과 지페스타 제품을 한 번에 구매 및 결제가 가능하며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페스타는 장애인 기업, 여성 기업, 청년 기업 등 착한 기업의 제품 판로를 지원하고 동반 성장을 위해 지쿱과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가 공동으로 제작한 쇼핑 중개 플랫폼이다. 국가기관 및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제품을 판매하며 지쿱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지쿱은 지페스타와의 통합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 등급이 실버 이상인 회원들에게 지페스타의 2,000여 가지 제품을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는 7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쿱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그동안 회원들이 지쿱과 지페스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각각의 쇼핑몰을 이용했지만, 이번 지쿱과 지페스타의 통합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지난 2015년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의 서정훈 대표이사가 설립한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200여 종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미국, 대만, 일본, 베트남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해 국내 직접판매 기업의 제품력과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인도네시아에도 진출해 활발한 해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