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EMS 자극을 통한 요실금 치료 및 허리통증 완화를 돕는 ‘바디체인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쿱의 ‘바디체인지’는 집에서 편하게 앉아 있기만 하면 EMS(전기 근육 자극)를 통해 자동으로 케겔 운동을 돕는 가정용 의료기기다.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 GMP 인증과 함께 가정용 3등급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요실금 치료뿐만 아니라 하반신 근육을 강화해 복부 다이어트 및 허리 통증을 완화에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다양한 EMS 운동은 물론 1부터 99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해 자신의 체형이나 상황별로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요실금 치료기와 허리 근육 강화를 돕는 허리 벨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리모컨이 있어 편의성까지 갖추었다.
특히 요실금 치료를 위한 수술 시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은 만큼 집에서 편하게 앉아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 바디체인지는 요실금 증상으로 고생하고 있는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중년 여성과 노년층에 많이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는 요실금은 방광과 요도괄약근 기능의 약화뿐만 아니라 근육 손실 및 심한 복부 비만으로도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현상인 만큼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만 집에서도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은 성능과 효과를 꼼꼼하게 따져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 ‘바디체인지’는 사전 판매 이벤트 게재 당일 하루 만에 준비된 한정 수량이 전부 소진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지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