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인 ‘이디야오더’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오더’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가까운 매장에 도착하기 전 앱을 통해 미리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에서 ‘이디야오더’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1인당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오는 9월 18일에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수령한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디야오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디야멤버스’ 앱은 현재 470만명의 회원들이 사용 중이며 고객들은 앱을 통해 음료 스탬프 적립, 전용 결제카드 구입, 선물하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 해드리기 위해 개발한 ‘이디야오더’의 이용자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라며, ‘앞으로도 모바일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