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프 무인 세탁소 브랜드 ‘워시엔조이’가 셀프 무인 세탁소는 물론이고 가정에서도 사용가능한 세탁용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워시엔조이 세탁용품 할인행사는 워시엔조이의 대표 세탁용품 중 하나로 세탁과 섬유유연제 상품으로 구성된 에코파워 시리즈와 건조 시 사용 가능한 웨이비 드라이시트 상품이 대상이다.
‘에코파워’ 시리즈는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각 최대 26%까지 역대급 특급 할인으로 12월 30일까지 워시엔조이 온라인 자사몰인 라스365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한민국 대표 셀프 무인 세탁 브랜드 워시엔조이와 30년 세제 전문기업인 대성 C&S와 공동 개발한 에코파워 시리즈는 강력한 세척력과 세탁 후 잔여세제가 남지 않게 작 녹는 고농축 액상타입으로, 세제공급장치의 투입관 막힘을 최소화하고 빨래방 세탁장비 고장을 최소화한 최적의 빨래방 세제다. 특히 MIT, CMIT 등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피부 자극도 줄여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건조기 전용인 웨이비 드라이시트 화이트부케 1박스(40매)를 39% 할인과 함께 구매고객 모두에게 가볍고 튼튼하고 방수와 오염에 강해 활용도가 높은 타포린 소재의 다용도 장바구니도 제공한다. 드라이시트는 워시엔조이 자사몰인 라스365에서 오는 18일(금) 오전 10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웨이비 드라이시트’는 개별포장 형태로 건조 후 향이 오래 남고 건조기 사용 중에도 향 증발이 적은 장점이 있는 제품으로 보관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14가지 유해성분이 없어 누구든 사용 가능하며 가을, 겨울철 발생하는 정전기 방지 역할에도 제격이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 제품들은 무인 세탁소 운영자를 비롯해 일반 소비자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세탁 본연의 우수한 기능과 함께 유해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안전한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적이고 질 높은 상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세탁 문화를 정착해 나가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