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2022년 우수 가맹점 4곳을 선정했다.
스쿨푸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본연의 역할을 모범적으로 수행한 가맹점주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매년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위생(Cleanness) 등 다양한 부문 평가를 통해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전달하고 있다.
2022년 최우수 가맹점으로는 △스쿨푸드 딜리버리 구리다산점, 우수 가맹점은 △스쿨푸드 딜리버리 의정부역점, △스쿨푸드 딜리버리 광주금호점 등 3곳을 선정해 상패와 포상금을 지급했다. 이번에 선정된 세 개 가맹점은 매장 관리에서 중요한 요소인 제품 품질 관리, 음식의 퀄리티, 서비스 등 다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올해는 배달 매장의 비율이 높은 브랜드 특성을 반영해 ‘위생’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스쿨푸드 딜리버리 미아사거리점을 위생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 상패와 물류 식자재를 지급했다.
스쿨푸드 이상윤 대표는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등 3고(高) 시대에도 모범적인 매장 운영에 기여한 가맹점주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올해도 우수 가맹점을 시상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품질 관리뿐만 아니라 서비스, 위생 관리 등 매장 관리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