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자사앱 주문 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올 여름 COOL하게 먹자!”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달 7일(일)까지 약 2주간 스쿨푸드 자사앱을 방문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3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놓치면 안 될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후 주문 단계에서 적용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쿨푸드의 차가운 면 요리인 ‘착한 새우튀김 냉소바’와 스쿨푸드만의 비법 짱아치가 올라간 ‘오도독 짱아치 물냉면’, 알싸한 매운맛이 일품인 ‘중독매운냉면’을 비롯한 전 메뉴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스쿨푸드 딜리버리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로 지쳐가는 여름철에 다양한 스쿨푸드 메뉴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시원한 면 요리부터 다양한 분식 메뉴까지 온 가족의 취향에 맞춰 스쿨푸드 음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쿨푸드 자사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