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나들이가 본격화되는 3월 중순부터 의류 및 패션 아이템을 대거 편성하고 여심공략에 나선다.

쇼핑엔티는 실용성과 품질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의류PB 오디브, 클로앤차이 외에 비버리힐즈 폴로클럽 여성 슈즈, 패션명가 에스콰이아 핸드백, 주얼리PB바네사베라 골드팔찌 등을 판매한다. 방송상품의 경우,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하면 10%적립 및 농협카드 청구할인 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쇼핑엔티의 여성의류 PB ‘오디브(ODV)’의 메탈 티 블라우스와 ‘클로앤차이(CLO&CHAI)’의 후드 트렌치는 모임룩 뿐 아니라 데일리 룩으로 활용성이 높다. 오디브의 ‘메탈 티 블라우스4종’은 메쉬 소재에 반짝이는 원사를 가미해 화려한 느낌을 극대화시킨 스타일로 섬세하게 잡힌 주름과 셔링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클로앤차이의 ‘체크 후드 트렌치’는 힙을 덮는 기장으로 편하게 착용 가능하고,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일교차가 큰 요즘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다.

‘오디브’와 ‘클로앤차이’는 쇼핑엔티에서 단독 방송하는 여성의류PB로 22년 2월까지 누적 주문액이 793억에 달한다. 22년 봄 여름 아이템도 20종을 출시하여 전년의 인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그리고, 봄 맞이 외출시에 신발과 가방도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이다. 쇼핑엔티 슈즈부문 1등 브랜드인 비버리힐즈폴로클럽은 2022년 S/S 신상품으로 천연 양가죽 펌프스와 천연 소가죽 여성 컴포트로퍼를 선보였다.

‘천연양가죽 펌프스 슈즈’는 부드러운 천연 양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고급스럽고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옷 스타일에 어울리며, 푹신한 쿠션 패드가 있어 봄 나들이 슈즈로도 제격이다. 또한, ‘천연 소가죽 여성 컴포트로퍼’는 태슬리본 장식, 사이드 스티치 등 제품 곳곳을 수작업해 수제화를 신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소가죽 로퍼이다. 특히, 신발 뒤꿈치에 말랑한 패드를 넣어 처음 신어도 상처 나지 않고 편하게 실을 수 있어 외출용 슈즈로 좋다.

대한민국 패션 명가 에스콰이아는 쇼핑엔티 방송을 통해 가성비 좋고 백팩, 버킷백, 미니 스마트백으로 구성한 ‘소가죽 백팩 3종 세트’을 선보인다. 백팩은 메인 지퍼 수납 공간 외에도 내부 태블릿pc포켓, 백의 앞과 뒷면 지퍼 포켓까지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있어 수납력이 좋다. 세트인 버킷백은 가볍고 유연한 구성으로 데일리 외출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미니 스마트백에는 핸드폰 등 컴팩트한 사이즈의 물품을 수납할 수 있다.

한편, 외출 시 악세서리를 활용하면 패션감각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쇼핑엔티 주얼리 PB 바네사베라는 빛 반사가 화려해 화사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14K 샤인 하트 5줄 팔찌’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18K 트위스트 컷팅 하트 두줄 팔찌’를 최대 42%가격에 모바일앱에서 판매한다.

이 외에도 가까운 거리 외출 시 간편하게 들 수 있는 미니백도 있다. 아르테지아노 핸드폰백은 고급스러운 크로커패턴을 입힌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였으며, 블랙부터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옐로우까지 6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쇼핑엔티 영업기획팀 조윤상 팀장은 “봄꽃 개화철을 맞아 3월 중순부터 나들이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패션의류 및 브랜드 패션잡화의 편성을 확대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