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하와이의 맛을 품은 리큐르를 만난다.

글로벌 주류 브랜드 수입사인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이하 비이엑스 스피리츠, BEX Spirits Korea)는 프리미엄 럼 베이스 코코넛 리큐르 “와이키키 코코넛”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큐르 ‘와이키키 코코넛’은 전세계적에서도 휴양지로 유명한 하와이의 와이키키 해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에 영감을 받아서 탄생한 브랜드로 프리미엄 럼 베이스로 만들어진 리큐르다.

‘와이키키 코코넛’은 다양한 음료와도 잘 어울려 소비자들의 특성에 맞게 트로피컬한 칵테일 연출이 가능하며, 개개인별 취향에 맞게 다양한 음식과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700ml에  알코올 20도의 캐주얼한 제품으로 홍대 및 이태원 등 트렌디한 다양한 업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친구들과의 홈파티를 비롯해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도수가 낮고 다양한 음료들과 믹스해서 마실 수 있어 이국적이면서도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와이키키 코코넛’ 리큐르 제품은 와이키키 해변의 청명하고 깔끔한 물 색깔에서 영감을 받아 하얗고 투명한 화이트 럼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며 “와이키키 해변을 대표하는 야자수 나무를 제품 라벨에 아이콘으로 넣어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 와 있는 느낌을 젊고 트렌디한 매장에서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