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대표 이승진, 이한승)가 바디라인 전용 마사지기 ‘속살스핀’의 3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메디테라피 공식 자사몰에서 1,000개 한정 수량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속살스핀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9%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부위 세트(Part Care, 속살스핀1개+트위스트 롤러 1종+속살부스터2개)는 판매가 24만 8,400원에서 44% 할인된 13만9천원에 판매되며, 전신 세트(Full Care, 속살스핀1개+롤러 4종+속살부스터5개)는 59% 할인된 18만9천원에 선보인다. 사전 예약 상품은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또한, 자사몰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약 2만원대의 스프레이형 탄산 부스터 ‘속살부스터’ 1개를 사전 예약 구매자 모두에게 무료 증정한다.
속살스핀은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인 ‘속살’ 라인의 제품으로, 셀룰라이트와 군살, 붓기 감소에 도움을 주는 바디라인 전용 마사지기이다. 총 4종의 롤러와 호환이 가능해 배, 팔뚝, 허벅지 등 신체 부위별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선사하며, 국제 방수 규격인 IPX7 등급의 완전 방수 기능을 인정받아 강력한 성능과 편리성이 더한 마사지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디테라피 관계자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로 사전예약 전량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어 여름철을 앞둔 3차 사전예약도 무난히 완판 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