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는 인기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부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Promise)>가 금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의 엔딩 타이틀곡 <약속해줘(Promise)>는 밝고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러블리즈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우정을 테마로 한 따뜻하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으며, 특히 ‘신기하고 신비로운’으로 시작하는 첫 소절 가사는 도깨비 ‘신비’를 연상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음원 공개에 앞서 러블리즈는 공식 SNS를 통해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러블리즈가 엔딩 타이틀곡을 불렀어요! 러블리너스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메시지의 포스팅을 게재한 바 있다.
이에 팬들은 “러블리즈가 부른 OST! 빨리 들어보고 싶다~ (hwan****)”, “신비아파트 본방사수할게요 (inj****)”, “노래랑 애니가 너무 궁금해요(blank****)”라며 신비아파트의 새로운 시즌과 더불어 러블리즈표 OST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러블리즈가 OST를 부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은 오는 3월 5일(목) 저녁 8시 투니버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도깨비 ‘금비’의 시간 요술로 1년 뒤로 간 ‘하리’와 친구들이 멸망한 인간 세상을 목격하고 현실로 돌아와 미래의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가 부른 신비아파트 OST <약속해줘(Promise)>는 금일 정오부터 멜론, 지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