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No.1 뮤직플랫폼 멜론과 협업해 ‘멜론 치즈 엣지 2종’을 오는 28일(화)까지 한정 판매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늘(13일)부터 28일까지 ‘사랑에 빠진 멜론과 도미노’라는 컨셉으로 ‘멜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와 ‘멜론 더블 치즈 엣지’ 2종을 선보인다. 이 두 가지 엣지는 도미노피자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하며, 기존의 풍부한 치즈 맛을 자랑하던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와 더블 치즈 엣지에 멜론의 달콤함이 더해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협업을 기념해 도미노피자는 멜론 엣지를 구매한 만 19세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멜론 6개월 스트리밍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1대), 에어팟 프로 2세대(3대), 갤럭시 버즈 라이브(14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멜론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혜택을 모아놓은 멜론 라운지에서는 모든 멜론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전 메뉴에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멜론 치즈 엣지 2종’에 대한 기대 평 또는 응원 글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포테이토 피자 도미노콘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No.1 뮤직플랫폼 멜론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 엣지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콜라보가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