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옛 미국 서부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를 오늘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는 버터와 몬터레이 잭 치즈를 활용한 카우보이 버터 치즈 소스와 과거 미국 서부에서 카우보이들이 즐겨 먹던 방식(시즈닝 된 소고기를 센 불에서 빠르게 그릴링)으로 요리한 스테이크를 토핑으로 더해 미국 서부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재현했다. 이와 함께 역대 도미노피자 제품 중 가장 많은 그릴드 비프 스테이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는 L 사이즈 33,900원, M 사이즈 28,000원에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출시와 함께 내일(3일)부터 다음 달까지 매주 주말 회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주문 후 방문 시 프리미엄 피자를 40% 할인하는 도미노스위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회 2판까지 적용이 가능하며 사이드디시 반값과 중복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미국 서부의 진한 풍미를 재현한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를 오늘부터 선보인다”며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내일부터 진행되는 프리미엄 피자 할인 혜택도 모두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