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복날을 맞아 더블 치즈 엣지에 페퍼로니가 추가된 ‘페퍼로니 더블 치즈 엣지’를 출시하고, ‘페퍼로니 더블 치즈 엣지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페퍼로니 더블 치즈 엣지는 피자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타입의 엣지로, 기존 ‘더블 치즈 엣지’에 페퍼로니를 추가해 짭조름한 매력의 페퍼로니와 고소한 풍미의 스트링치즈, 그뤼에르 크림치즈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페퍼로니 더블 치즈 엣지는 복날을 기념해 출시되었으며, 오는 7일~11일과 21일~23일 페퍼로니 더블 치즈 엣지 세트 구매 시에만 만나볼 수 있다.

페퍼로니 더블 치즈 엣지 세트는 L 피자 4종(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아보카도 새우 피자) 중 1종과 치킨 2종(체다 치즈 치킨, 웨스턴 핫 윙) 중 1종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세트 구성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복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피자 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페퍼로니 더블 치즈 엣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오는 복날, 도미노피자 페퍼로니 더블 치즈 엣지 세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