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엣지 맛집 도미노피자가 고구마 무스와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엣지를 선보인다.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피자에 다양한 맛을 추가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달콤함을 강조한 ‘고구마쥬 엣지’를 오는 15일(금)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미노피자의 ‘고구마쥬 엣지’는 국내산 고구마를 갈아서 만든 고구마 무스에, 프랑스 풍의 프로마쥬 블랑 치즈와 크림 치즈 무스를 믹싱한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로 만들어졌다. 오리지널 도우와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중 선택해서 L 사이즈 3천원, M 사이즈 2천원에 추가할 수 있다. (단, 치즈 크레이프 샌드와 해피 데일리 피자 메뉴는 제외,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에서는 이번에 출시한 ‘고구마쥬 엣지’ 외에도 다양한 엣지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달콤한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짭잘한 페퍼로니가 만난 단짠의 ‘프로마쥬 페퍼로니 엣지’와 스트링 치즈, 그뤼에르 크림 치즈를 사용해 쫄깃함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더블치즈 엣지’,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스트링 치즈, 그뤼에르 크림 치즈를 사용해 조화로운 맛이 인상적인 ‘트리플 치즈 버스터 엣지’ 등 다양한 끝 맛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온 엣지를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고구마쥬 엣지’를 추가해 도미노피자를 더욱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고구마쥬 엣지’와 함께 다양한 엣지를 즐길 수 있는 도미노 엣지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엣지도 함께 즐겨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