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온이 10월 황금연휴를 맞아 무료 영화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천절(3일)과 한글날(9일) 등 10월 황금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긴 연휴를 책임질 코믹, 액션 영화부터 누구나 공감할 만한 로맨스, 힐링 영화까지, 네이버 시리즈온이 추천하는 약 30여 편의 영화를 10월 한 달여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먼저, 개천절 연휴를 맞아 오늘(1일)부터 1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7일까지 의욕충만 경찰대생의 코믹 수사액션 <청년경찰>을, 14일까지 검객의 삶을 그린 무협 액션 <협녀, 칼의 기억>, 살인범의 애인과 형사의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을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한글날 연휴에는 선선한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로맨스 영화와 무료함을 달래 줄 액션, 미스터리 영화를 제공한다.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만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등을, 9일부터 22일까지 <최악의 하루>, <킬 유어 달링>, <차이나타운> 등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헝거게임> 시리즈, <잡스> 등 화제를 모았던 인기 영화들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혜택의 캐시 및 쿠폰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1개월 내 오픈한 최신 영화를 3편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1만 캐시를 제공한다. 또한, 2일부터 15일까지 ‘집콕 자기계발형’, ‘떠나자형’, ‘소울 완충형’ 등의 테마로 선보이는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관에서 2편 이상 영화를 구매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할인 30%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10월 황금 연휴를 맞아 선보이는 무료 영화 제공 및 쿠폰 증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