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토크콘서트 ‘교촌치톡’을 개최하고 참석자를 모집한다.

 

‘교촌치톡’은 지친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교촌치킨이 기획한 릴레이 강연 프로젝트로, 1부 교촌치킨과 함께 즐기는 퀴즈 프로그램과 2부 명사 초청 토크콘서트로 진행된다. 교촌치킨은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교촌치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행사의 참석자 전원에게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교촌치킨의 순살 메뉴 교촌허니순살과 살살미니, 저당음료 교촌허니스파클링이 제공된다. 교촌 관련 퀴즈를 통해 참석자들은 자연스럽게 교촌의 기업철학을 알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교촌 제품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의 강연으로 꾸며진다. 최인철 교수는 심리학의 교과서라 불리는 <프레임>, <굿 라이프> 등을 집필했으며, 서울대학교 행복연구센터 센터장으로 활동하며 인간의 행복에 대한 연구를 이어오고 있다. 이전 강연자가 다음 강연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에 따라, 지난 강연자인 광고계의 ‘마이다스의 손’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추천으로 선정됐다.

 

이번 ‘교촌치톡’ 2탄은 오는 13일 오후 2시, 잠실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다. 오는 7일까지 교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내가 생각하는 행복의 의미’에 대한 사연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4월 8일 발표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 지친 청춘들이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길 바라며 교촌치톡 2탄으로 ‘행복의 천재들’에 대한 심리학 강연을 마련했다”며, “고객들과 스킨쉽을 위한 릴레이 강연 및 다양한 이벤트들이 계획돼 있으니 앞으로 이어지는 교촌치톡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