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하나 장만에만 수백만 원에서 많게는 수천만 원까지 줘야 하는 초고가 브랜드 마제스티골프 골프 기획전이 열린다.
골퍼들을 위한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골프투유는 우수한 품질과 함께 감각적인 패턴의 디자인으로 젊은 여성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제스티골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투유가 이번 기획전에 선보이는 골프용품 브랜드 ‘마제스티골프’는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최첨단 기술과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을 다수 선보여 국내 프리미엄 드라이브 시장 점유율 50%를 넘는 등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젊은 감각을 자랑하는 ‘마제스티 22 퀀퀘스트 남성 드라이버 9.5도 SR’을 라인업으로 추가해 MZ 세대 골퍼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제스티 22 퀀퀘스트 남성 드라이버 9.5도 SR’은 세련된 디자인과 업계 최초 AM-31-2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진 파워 슬릿으로 비거리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안정된 공의 회전력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제격이다.
이 외에도 ‘마제스티 W-모멘트 스틸 웨지 블랙 52도’를 비롯해 마제스티골프만의 특별한 페이스 기술인 ‘파인 스파이더 웹 페이스(Fine Spider Web Face)’가 적용돼 강력한 반발력을 만들어 내는 ‘마제스티 로얄 남성 페어웨이우드 5번 18도/SR’도 골프투유의 랜덤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골프투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우수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마제스티골프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기획전을 통해 마제스티골프의 가치를 알아보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행운의 기회가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골퍼들을 위한 랜덤쇼핑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골프투유는 국내외 골프 관련 총 312종의 상품을 랜덤박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랜덤쇼핑 플랫폼으로 다른 이용자와 1:1 교환이 가능한 트레이드마켓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