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전속 모델인 손흥민 선수를 모티브로 한 ‘Sonny Edition 3종’을 오는 31일(금)에 출시한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기간 한정으로 출시하는 ‘Sonny Edition 3종’은 도미노피자와 손흥민 선수가 함께하는 메뉴로 ‘Sonny 슈림프 킥’ 피자 1종과 ‘Sonny 피시 앤 칩스’, ‘Sonny 사이드 업 파스타’ 사이드 2종으로 출시된다. ‘Sonny 슈림프 킥’ 피자는 L사이즈 만 판매하며 32,900원으로 회원 혜택 적용 시 20% 할인된 26,320원부터 즐길 수 있다. 또한, ‘Sonny 피시 앤 칩스’는 7,700원, ‘Sonny 사이드 업 파스타’는 9,800원이다.
도미노피자의 ‘Sonny 슈림프 킥’ 피자는 매콤한 아라비아타 소스와 부드럽고 달콤한 스위트 리코타 치즈 조합을 베이스로, 꼬리 알새우 토핑의 풍성함과 탱글한 식감을 더해 시원한 여름과 손흥민 선수의 역동적인 축구 스타일을 담았다.
‘Sonny 피시 앤 칩스’는 오븐에 구워 담백한 흰살 생선 튀김과 케이준 웨지 감자를 가득 담았으며, ‘Sonny 사이드 업 파스타’는 스위트 리코타 치즈, 콰트로 치즈 퐁듀에 페퍼 소시지로 식감을 더한 파스타로 모두 오는 31일(금)부터 7월 11일까지 판매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9일 세계적인 축구선수 손흥민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이를 기념해 손흥민과 함께하는 ‘Sonny 7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해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느낌으로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피자업계 1위 브랜드라는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Sonny 7 Days’ 프로모션은 6월말까지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이 들어간 날(6/7, 6/17, 6/27)에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피자 7종을 온라인 주문한 도미노피자 회원(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손흥민 소속 구단 친필 사인 유니폼을, 2등 2명에게는 친필 사인 축구공을, 3등에게 1천명에게는 배달 2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31일부터 판매하는 ‘Sonny Edition 3’종 은 도미노피자와 함께하게 된 손흥민 선수의 역동적인 플레이 등을 비주얼과 맛에서도 직간접적으로 느껴보실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이번 메뉴를 시작으로 도미노피자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 신메뉴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끝>